2024-03-28 18:09 (목)
충남아산FC, 지난 홈 개막전 패배 설욕할 수 있을까
상태바
충남아산FC, 지난 홈 개막전 패배 설욕할 수 있을까
  • 권준형
  • 승인 2021.06.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부천FC에게 지난 홈 개막전 패배를 되갚는다고 선포했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부천FC를 상대로 설욕전에 나선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동양뉴스] 권준형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충남아산FC)이 부천FC를 상대로 설욕전에 나선다.

충남아산FC는 오는 5일 오후 6시 30분 ‘하나원큐 K리그2 2021’ 15라운드 부천FC와의 리벤지 매치를 위해 부천종합운동장을 찾는다.

지난 2라운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홈 개막전에서 0대1로 패한 충남아산FC는 지난 패배를 되갚고자 남다른 각오로 부천 원정길에 오른다.

충남아산FC는 부천을 상대로 승점 3점을 겨냥한다는 계획이다. 부천은 14라운드 기준 1승만을 거두며 최하위에 머물러있다. 하지만 최근 3경기에서 연이어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고 지난 부산 원정에서 후반 추가시간 동점 골을 기록하며 추격의 불씨를 살리고 있어 충남아산FC가 지난 홈 개막전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박동혁 감독은 “경기장에서 쓰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뛰어주는 선수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힘들 때 힘을 발휘하면 더욱 단단해지는 게 우리 팀이라고 생각한다. 다가올 부천전 또한 좋은 경기력과 원하는 결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충남아산FC와 부천FC의 경기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