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순천시체육회, 법인설립 후 첫 이사회 개최
상태바
순천시체육회, 법인설립 후 첫 이사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21.07.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법인 설립으로 새출발
지난 1일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이 이사회를 가졌다.
순천시체육회는 지난 1일 올림픽기념관 1층 교육장에서 특수법인 설립 후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사진=강종모 기자)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체육회(회장 이상대)는 지난 1일 올림픽기념관 1층 교육장에서 특수법인 설립 후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순천시체육회 법인 출범 결과보고와 각종 제규정 제정(안)이 심의·의결됐다.

순천시체육회는 지난 2월부터 법인화를 위해 설립등기 등 모든 절차를 지난달 8일 완료했으며, 특수 법인인 시체육회는 강해진 독립성과 위상을 바탕으로 순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순천시체육회는 지난 1일 올림픽기념관 1층 교육장에서 특수법인 설립 후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사진=강종모 기자)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은 "우리 순천시체육회가 법인단체로 새로이 출발하는 만큼 체육으로 시민이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시민들이 체육의 달라진 모습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해 4월에 개최되는 제61회 전남도체육대회도 차질없이 준비해 전남체육인의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발전된 순천시체육회의 위상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순천시체육회는 2일 법인 출범 현판제막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