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순천시 '정원이 있는 식당' 조성
상태바
순천시 '정원이 있는 식당' 조성
  • 강종모
  • 승인 2021.07.2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순천시 제공)
(포스터= 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가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정원이 있는 식당'을 만든다.

순천시는 종합버스터미널 일원 도시재생 활성화사업 구역의 도시경관 및 환경 개선을 위해 다음 달 3일까지 '정원이 있는 식당' 조성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정원이 있는 식당' 조성사업은 주민이 직접 정원을 기획디자인·시공·관리하며 순천시의 정원문화 및 생태미식 콘셉트를 활용해 도시경관 및 환경 개선,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모집은 터미널 일원 도시재생 활성화사업 구역 내 식당을 운영하는 단체(영업주 포함 최소 3인 이상)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 규모는 15개 업소 이내로 단체당 200만원의 보조금과 정원 전문가 컨설팅(3회)이 지원될 예정이다.

김형욱 순천시 재생운영팀장은 "신청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순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장천현장지원센터 블로그를 참고해 관련 서류를 구비해 장천현장지원센터에 방문하거나 전자메일(jcdurban@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고 말했다.

정상택 순천시 도시재생과장은 "좋은 사람과 함께 일상 속에서 정원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공간을 만들어 우리 지역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도시재생과(061-749-3472) 또는 장천현장지원센터(061-749-360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