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59 (목)
고흥군청 여자 볼링팀, 전국 볼링대회 입상 쾌거
상태바
고흥군청 여자 볼링팀, 전국 볼링대회 입상 쾌거
  • 강종모
  • 승인 2021.07.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 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고흥군청 직장 여자 볼링팀'이 '제22회 대한 볼링협회장배 전국볼링대회' 단체전 5인조 경기에서 동메달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이레 간 전북 전주시 라온 볼링경기장에서는 고흥군청 볼링팀을 포함 16개 직장 팀이 참가한 가운데 제22회 대한 볼링협회장배 전국 볼링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에서 고흥군청 여자볼링 팀은 단체전 5인조 경기에서 국가대표 선수들로만 구성된 2개 팀을 모두 제치고 동메달을 차지함으로써 지난 2019년 한국실업볼링연맹회장기 종합우승에 이어 고흥군 볼링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알리는 계기가 됐다.

고흥군청 여자 볼링팀 선수 6명(강유라, 이혜미, 이미소, 김진영, 남은설, 김동요) 모두는 학교 볼링 팀이 구성된 고흥의 중·고등학교에서 선수로 활동하다 고흥군청 직장 경기부로 입단한 향토 선수들로만 구성돼 있으나, 이번 대회로 인해 고흥 향토 선수들의 기량이 국가대표 선수 못지않다는 것을 입증했다.

이성민 고흥군 문화예술과장은 "우리 고흥군청 볼링팀은 고흥군의 지원을 바탕으로 정연호 감독의 열정 어린 지도와 선수들의 피땀 어린 훈련을 통해 각종 전국 규모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명실상부 한 전국 우수 볼링 팀으로 고흥군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