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이벤트 팡팡
상태바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이벤트 팡팡
  • 오효진
  • 승인 2021.09.2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진행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충북도는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오송에서 세계로'라는 슬로건으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는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며 엑스포 공식홈페이지와 오송역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외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체험행사는 온라인으로 5종의 이벤트와 2종의 체험프로그램, 오프라인으로 2종의 이벤트와 4종의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온라인 이벤트는 온라인 기업관을 방문하고 스탬프 21개 이상을 모으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뷰티스탬프 랠리와 뷰티 OX퀴즈, 오송뷰티 인증샷 등을 마련했다.

온라인 체험프로그램은 천연화장품 DIY키트 체험과 화장품 슬라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신청자에 한해 체험키트를 전달하고 홈페이지에 참여방법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마켓관에서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입한 방문객이 뷰티인형뽑기 또는 뷰티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는 '오송뷰티 플러스행운 이벤트'와 홈페이지 사전방문 등록을 신청하고 방문하는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방문예약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송역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천연 아이화장품 만들기, 천연미용 비누 만들기, 뿌리는 보톡스 만들기, 남성 헤어와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송역 내 행사장 구석구석에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된다.

충북도 서정호 화장품천연물과장은 "이번 행사는 방문객에게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므로 행사에 참여해 오프라인 마켓관도 방문하고, 각종 이벤트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