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순천만 달밤 야시장 개장
상태바
순천만 달밤 야시장 개장
  • 강종모
  • 승인 2021.10.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 전남 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의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조성된 순천만 달밤 야시장이 많은 시민들의 호응 속에 성대하게 출발했다.

지난 15일 제27회 시민의 날 기념식과 함께 열린 순천만 달밤 야시장 개장식에 많은 순천시민이 참여해 야시장 개장을 축하하며, 야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날 개장식에는 친절한 서비스, 안전한 먹거리, 즐거운 체험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야시장 운영자 선서와 함께 야시장 운영자 임명식이 진행됐다.

순천만 달밤 야시장은 지난 1일부터 사전운영을 시작해 평일 300~400명, 주말 약 700~800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개장식 이후 갑작스러운 한파에도 주말동안 1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하는 등 순천의 새로운 야간 관광 명소로써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전남 순천시 제공)

위영애 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코로나19로 답답하고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힐링하는 장소로 야시장 개장이 '단계적 일상회복'의 신호탄이 됐으면 한다"며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부족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순천만습지, 순천만국가정원을 잇는 시의 대표적인 관광 자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만 달밤 야시장은 푸드트럭, 공예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플리마켓, 직거래 장터를 운영중이며, 넓은 잔디밭과 호수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 캠핑 감성의 조명 및 텐트 등이 배치되어 관광객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