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상명대, 대학홈피 인트로 '게임캐릭터'로 개편
상태바
상명대, 대학홈피 인트로 '게임캐릭터'로 개편
  • 최남일
  • 승인 2021.11.2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장, 단과대학 학장들 중세시대 복장의 게임캐릭터로 변신
상명대학교 인트로 페이지 화면. (사진=상명대 제공)
상명대학교 인트로 페이지 화면. (사진=상명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상명대학교가 대학홈페이지의 인트로를 게임케릭터로 새롭게 개편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개편된 대학홈페이지의 인트로는 학생들의 눈높이에 만는 시각화 구현을 위해 게임캘릭터를 활용, 호기심과 친근감을 자극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재학생인 박선민 학생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했다.

이 인트로 화면은 '학생과 소통하는 대학'이라는 의지로 홍성태 총장을 비롯해 입학처장, 10개 단과대학장이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같은 중세시대 복장을 한 게임캐릭터로 등장한다.

총장과 입학처장은 인트로화면에서 소통의 중심으로 위치하며 각 단과대학장들은 각 특성에 맞은 모습으로 함께한다.

대학 상징동물인 사슴을 클릭하면 대학홈페이지로, 각 학장들의 캐릭터를 클릭하면 단과대학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또 학장들의 명찰을 클릭하면 클립보드로 이메일 주소가 복사돼 입시 등 궁금한 사항의 메일을 보낼 때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문의는 총장, 입학처장, 단과대학장들의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인트로 화면을 제작한 박선민 학생은 "우리 대학에 관심을 갖고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친근감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개편한 대학홈페이지 인트로 화면을 통해 많은 대학관련 소통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