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경남은행, ‘제 3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상태바
경남은행, ‘제 3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4.02.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남은행은 제3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다음달 12일까지 모집한다.(사진제공=경남은행)     ©


[경남=동양뉴스통신] 이유진 기자 =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기업 이미지 제고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다음달 12일까지 ‘제 3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60명으로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소재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제 3기 대학생 홍보대사 지원은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www.knbcampuspr.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nbcampuspr) 그리고 주요 대학(교) 취업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knbcampus@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이 나뉘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26일(수요일) 발표될 예정이다.

경남은행 서원춘 팀장은 “지역의 찬란한 빛이 될 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며 “경남은행 제 3기 대학생 홍보대사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체험기회와 더불어 각종 혜택과 특전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경남은행 제 3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다음달 2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개월간(4월~11월) 활동한다.
 
활동기간 경남은행 브랜드 홍보ㆍ신상품 마케팅 서포터즈ㆍ사회공헌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제 3기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비를 비롯해 유니폼과 명함 등이 지급되며 경남은행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이 제공된다.
 
게다가 우수 홍보대사에게는 장학금을 비롯해 경남은행 인턴쉽 기회와 경남은행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