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인터뷰] 강성환 달성군수 예비후보 '내 삶을 바꿀 첫번째 군수'
상태바
[인터뷰] 강성환 달성군수 예비후보 '내 삶을 바꿀 첫번째 군수'
  • 조인경
  • 승인 2022.03.2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성환 달성군수 예비후보가 22일 동양뉴스의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사진=조인경 기자)
강성환 달성군수 예비후보가 22일 동양뉴스와의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사진=조인경 기자)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동양뉴스는 22일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강성환 달성군수 예비후보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선거의 출마 계기는 무엇인지.

"저를 키워준 고향 달성의 은혜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역 발전에 헌신하고자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 지난 30여 년간 쌓아온 행정 경험과 4년간 의정 활동 경험으로 쌓은 지방과 중앙의 인맥을 활용해 군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달성을 꼭 만들겠다."

-대표 슬로건은 무엇이고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가.

"이번 선거에서 '내 삶을 바꿀 첫번째 군수'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모든 군민과 소통하는 달성군을 만들어 달성 군민들이 진정으로 체감할 수 있게 삷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본인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인가.

"38년 행정전문가 이력은 그 누구도 흉내 내거나 따라할 수 없는 강점이며 누구보다 성실히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현장을 발로 뛰었다고 자신한다. 지난 30여 년간 쌓아온 행정 경험과 4년간 의정 활동 경험으로 쌓은 지방과 중앙의 인맥을 활용해 군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달성을 꼭 만들겠다."

-마지막으로 달성군민들께 한 말씀.

"달성군의 미래를 위해 저에게 많은 분들이 성원해 주시기 위해 모여들고 있다. 그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저 강성환은 반드시 승리해 보답하겠다. 저는 오직 달성군의 미래, 달성군민의 행복만을 생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