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한국부동산사업協, 2014년 비전 선포식 개최
상태바
한국부동산사업協, 2014년 비전 선포식 개최
  • 구영회 기자
  • 승인 2014.02.2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프로모션 중소기업 등 22개 단체들 창조경제활성화 협약

▲ 21일 오후 3시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은 서울 삼정호텔에서 제2회 정기총회 및 2014년 조합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있다.     © 동양뉴스통신

[동양뉴스통신]구영회 기자=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이 2014년 조합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이사장 권순종)은 21일 오후 3시 서울 삼정호텔 1층 아도니스 홀에서 열린 정기총회 및 2014년 조합비전 선포식을 갖고 창조경제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권순종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정치, 경제, 사회 등 각 분야의 역동적 시대를 맞고 있는 가운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활성화 방안을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정부의 공격적인 부동산정책이 전개되고 있지만 민간 부동산사업은 아직도 어려움이 많다"면서 "부동산사업을 창조경제활성화에 융합할 수 있는  많은 대책 등을 마련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21일 정여준 (주)프로모션 중소기업 회장이 권순종 한국부동산사업협종조합 이사장과 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동양뉴스통신

또한 선포식에 이어 (주)프로모션 중소기업(회장 정여준) 등 22개 단체들과 협약식을 갖고 각 분야의 협업을 통한 창조경제활성화를 다짐했다.
 
(주)프로모션 중소기업은 조합과 국내의 글로벌 온라인 마켓 활성화, 글로벌 시장정보 지원 및 교류, 시장 인프라 화대, 기업 커뮤니티 활성화와 관련한 업무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했다.
 
정여준 회장은 "국내·외를 포함해 온라인 마켓과 시장 정보 등  양 단체 간의 상호 관심사안에 대해 협업할 수 있게되어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