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의 처절한 사투!
상태바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의 처절한 사투!
  • 오윤옥
  • 승인 2014.02.25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MBC 새 수목극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가 '여자 2호'로 변신해 전력 질주하는 이민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앙큼한 돌싱녀'는 성공한 벤처 사업가가 되어 나타난 전(前) 남편 차정우(주상욱)를 다시 유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돌싱녀 나애라(이민정)의 발칙한 작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극 중 나애라로 분한 이민정은 실제 프로그램인 '짝'을 패러디한 '짝꿍-돌싱특집'에 출연, '데이트 권' 획득을 위한 처절한 전력 질주에 돌입한다.
 
이미 혼자 도시락을 먹는 장면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짝꿍-돌싱특집' 촬영에서 이민정은 몸을 사리지 않는 '전력 질주'도 감행해 이목을 끈다.
 
실제 프로그램에서도 '데이트 권'을 걸고 게임 등을 진행하는 바, 이민정은 '앙큼한 돌싱녀' 속 프로그램인 '짝꿍-돌싱특집'에서 여배우의 투혼(?)을 보여주며 촬영에 임했다.
 
코믹한 장면인 만큼 이민정은 달리기를 하면서도 표정으로 극 중 나애라의 캐릭터를 다채롭게 표현해 냈다. 비가 조금씩 내리는 가운데서도 대역 없이 전력 질주를 해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 장면은 나애라가 다른 경쟁자들과 달리기를 하며 극적 역전을 보여주는 장면. 하지만 실제로도 이민정은 뛰어난 달리기 실력을 보여주며 다른 배우들을 앞질러 뛰는 모습을 보여줬다. 예상한 것 보다 속도가 빠르자 연출을 맡은 고동선 감독은 '너무 빠르다'며 촬영 속도에 맞춰줄 것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여자 2호'로 변신한 이민정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앙큼한 돌싱녀'는 오는 27일 밤 10시 1,2부가 연속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