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대프리카 더위, 야시장에서 모두 날리세요"
상태바
"대프리카 더위, 야시장에서 모두 날리세요"
  • 조인경
  • 승인 2022.08.0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성야시장 썸머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대구시 제공)
칠성야시장 썸머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대구시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시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은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서문·칠성야시장에서 '제5회 서문가요제'와 '칠성야시장 썸머 페스티벌'을 각각 개최한다.

5일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대구 시민들에게 잠시라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야시장을 맛과 흥겨움이 넘치는 피서공간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서문가요제'는 서문야시장 상설무대에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마이크(open mike)로 진행된다.

가요제 참가는 온라인 및 현장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예선을 진행한 후 12월에 최종 경연전을 펼친다.

또 칠성시장과 야시장에서는 오는 6일에서 15일까지 '칠성야시장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히 축제기간 동안 운영되는 물놀이장은 미끄럼틀, 미니 수영장, 탈의실 등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칠성야맥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락밴드 특별공연과 맥주 빨리 마시기, 칵테일 만들기, 퀴즈게임 등이 진행되고 참가자에게는 맥주 무료쿠폰, 야시장 음식 바우처도 제공된다.

정의관 경제국장은 "유난히 무더운 올여름은 서문가요제와 칠성 썸머 페스티벌이 열리는 야시장에서 더위를 식히고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