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동부SEMEN BANK, '축산 진흥과 발전을 위한 세미나' 열어
상태바
동부SEMEN BANK, '축산 진흥과 발전을 위한 세미나' 열어
  • 이재룡
  • 승인 2022.08.1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대구 달성군 아젤리아호텔에서 동부SEMEN BANK(대표 신창엽)가 주관하는 '축산 진흥과 발전을 위한 세미나'가 축산농가대표와 종사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사진=이재룡 기자)

[달성=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지난 18일 대구 달성군 아젤리아호텔에서 동부SEMEN BANK(대표 신창엽)가 주관하고 ㈔한국후계농업경여인 달성군연합회와 ㈔전구한우협회 달성군지부가 후원하는 '축산 진흥과 발전을 위한 세미나'가 축산농가대표와 종사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세미나는 국내 축산업이 각종 규제 강화와 신규 허가 취득이 어려워지고 사료값과 원자재값,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어려운 현실에서 새로운 사양 기술도입 보급과 품질 고급화, 축한물의 식품으로 전환시 유통에서 국내산 축산물이 신뢰와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동부SEMEN BANK 신창엽 대표 (사진=동양뉴스DB)

축산업은 국가정책과 지방정부가 꾸준히 육성하고 보호해야 할 산업이며 지속 가능케 해야 할 산업임을 강조했다. 더불어 축산농가도 꾸준한 품종개량과 새로운 기술 도입을 통해 수익을 증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미나를 주관한 신창엽 대표는 "현재 곡물값 상승으로 축산농가는 어려움에 처해 있는 게 현실"이라며 "첨가제와 보조사료 개발을 통해 사료효율을 높여 생산성을 증대하고 농가 교육을 통해 소득 증대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