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09 (화)
'별 그대' 마지막회 함구령, 자체결말 추리중
상태바
'별 그대' 마지막회 함구령, 자체결말 추리중
  • 오윤옥
  • 승인 2014.02.27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SBS '별에서 온 그대'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서 제작진사이에 함구령이 내려진 가운데, 시청자들이 결말을 추리하고 나서서 화제다.

지난 해 12월18일 첫 방송된 '별 그대'는 최근까지 닐슨코리아 전국기준으로 3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수목극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방송 2회분을 남겨놓은 현재 제작진은 결말에 대한 함구령을 내렸다.

그동안 드라마는 송이와 민준은 만나면서부터 티격태격하면서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키워왔고, 이 와중에 수많은 키스장면을 포함한 다양한 로맨스를 펼쳐왔다. 

이에 드라마는 '해피엔딩'을 기대하게 끔 하고 있지만, 반면에 박영규와 류승룡 등 이 카메오 출연자 뿐만 아니라 'ET'와 이끼 등으로 다양한 복선들이 등장해 현재 마지막회에 대한 관심은 최고조에 달한 상태다.

이 와중에 제작진은 SBS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만의 엔딩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다.

지난 21일부터 시작되어 27일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6일 오전 기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3만여명이 훌쩍넘는 사람들이 클릭했다. 

이에 제작진은 "'별 그대' 결말에 대해 제작진의 함구령이 내려진 가운데, 시청자분들을 대상으로는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며 "우리 드라마가 다양한 복선이 등장한 만큼, 결말 또한 이제와는 전혀 다른 차원으로 전개될테니 끝까지 지켜봐주시면 좋겠다. 무엇보다 그동안 드라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별 그대'는 시청률 30%에 육박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26일과 27일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후속으로는 3월5일부터 '쓰리데이즈'가 방송된다.
Tag
#蹂?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