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함양군 미국 LA한인축제 농수산엑스포 참가
상태바
함양군 미국 LA한인축제 농수산엑스포 참가
  • 김상우
  • 승인 2022.09.2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농식품 8개 업체 40여개 제품 미국시장 공략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함양군은 오는 27일까지 미국LA 서울국제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LA한인축제 농수산엑스포에 참여해 홍보 및 판촉활동을 펼친다.

이번 LA한인축제 농수산엑스포에는 ㈜함양산양삼, 함양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진앤진푸드, 허브앤티가 참가해 산양삼 순백, 들깨가루, 부각, 침출차 등을 현지에 선보이며, 그 외에도 지난 7월에 선적한 죽염제품, 여주차, 당케어, ABC식초, 자색고구마청 등 8개 업체 40여개 제품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사진=함양농식폼 미국 수출선적)
함양군은 오는 27일까지 미국LA 서울국제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LA한인축제 농수산엑스포에 참여해 홍보 및 판촉활동을 펼친다. (사진=함양군 제공)

또한, 함양군 부스에서 실시하는 현지 라디오 방송을 통해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함양의 항노화 농식품을 적극 홍보하며, 현지 시장 조사, 페이스샵 운영현황을 점검해 미주지역 수출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함양군과 함양농식품수출진흥협회, 함양군 페이스샵이 서로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잘 유지하고, 함양농식품의 미주지역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결과 LA를 중심으로 미 동부까지 매년 10억원 가량의 미국 수출을 이뤄내고 있다”며 “앞으로 수출 다변화와 마케팅 활동으로 함양군 항노화 농식품을 더욱 알리고 수출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군은 2017년도부터 미국LA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 함양군 페이스샵(대표 엔젤라 오)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함양농식품의 미국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