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전남 순천시, ‘성장하는 순천, 사회적경제 별을 쏘다’ 한마당 행사 성료
상태바
전남 순천시, ‘성장하는 순천, 사회적경제 별을 쏘다’ 한마당 행사 성료
  • 강종모
  • 승인 2022.09.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지난 22일,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만국제습지센터 입체영상관에서 열린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성장하는 순천, 사회적경제 별을 쏘다’를 주제로 열린 한마당 행사는 순천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주관하고 순천시 사회적기업협의회와 마을기업협의회가 후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지난 2007년부터 지금까지 사회적경제의 성장기록이 전시됐으며 사회적경제 활성화 유공자 표창,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다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조태훈 순천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순천시 사회적기업협의회와 마을기업협의회는 2023정원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총 2200만원의 기부금을 기탁했고 입장권 구매를 약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광주 신세계백화점은 5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 약정했고 전남사회적경제유통지원센터는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덧붙였다.

하영철 순천시 지역경제과장은 “기념식 이후에는 배준호 사회적경제개발원 대표가 ‘지속성장 가능한 사회적경제기업의 경영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따뜻한 가치를 나누고, 지역에 모범이 되는 일류 스타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우리 순천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