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전북도, ‘착한가격업소 전용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전북도, ‘착한가격업소 전용 홈페이지’ 오픈
  • 서강원 기자
  • 승인 2013.01.0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는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매출 증대 및 소비자 이용제고를 위한 착한가격업소 전용 홈페이지(http://jbgoodprice.or.kr)를 오는 7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전라북도가 마련한 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http://jbgoodprice.or.kr) 착한가격업소 지정절차와 지역별, 업종별로 착한가격업소를 찾기 쉽게 소개하였고, 영업시간, 가격정보 등 업소의 기본 정보 등이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다.

또한 행안부 지방 물가정보 공개 서비스와 연계하여 매달 공표되는 시군별 공공요금, 개인서비스요금 등 물가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착한가격업소 상세정보에서는 해당 업소의 이벤트/공지 내용을 보여 지게 하여 업소만의 특화된 내용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라북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착한가격업소 이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전라북도의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

전라북도 관계자는 “이번에 개설되는 착한가격업소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업소 정보를 쉽게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착한가격업소 명단 공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매출증대와 입소문을 내어 명소화로 거듭날 수 있도록 수시 자료 갱신 등을 통한 홈페이지 신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