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남 광양시,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참여 숙박업소 모집
상태바
전남 광양시,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참여 숙박업소 모집
  • 강종모
  • 승인 2022.12.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광양시 제공)
(포스터=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가 ‘2022~2023 전남도 방문의 해’ 추진의 일환으로 외부관광객 유입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에 참여할 숙박업소를 모집한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광주·전남 외 주소지를 둔 개별관광객이 지역 내 숙박업소 이용 시 숙박 요금을 할인해 주는 사업으로, 시는 다음해 봄축제를 겨냥할 방침이다.

신청대상은 공고일(11월 29일) 기준 사업자 등록을 완료한 지역 내 숙박시설로 관광숙박업, 관광펜션업, 한옥체험업,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 일반숙박업, 농어촌민박업 등을 포함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소는 광양시청 홈페이지(gwangyang.go.kr) 공고문에 게재된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16일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광양시는 서면 평가를 거쳐 오는 21일까지 숙박업소 선정을 완료하고 다음해 1월부터 사업을 본격 추진할 방침이며, 제출서류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정구영 광양시 관광과장은 “성공적인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를 위해 관광수용태세를 갖춘 지역 내 숙박업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가 체류 여행객을 늘리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한편, 관광도시 이미지를 높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