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무주반딧불장터 사진공모전 수상작 선정
상태바
무주반딧불장터 사진공모전 수상작 선정
  • 이상영 기자
  • 승인 2013.12.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동양뉴스통신] 이상영 기자 = 제1회 무주반딧불장터 사진공모전의 수상작품이 지난 9일 발표됐다.

UCC와 사진 각 분야 1위는 '반딧불이의 꿈'과 '웃음'의 출품작이 수상했다. 2위는 '아름다운 손'과 '흰머리 할아버지', 3위 '끌림'과 '투호시범'이 선정됐다.

제1회 무주반딧불장터 사진공모전은 문화관광형육성시장으로 선정된 무주반딧불시장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되살려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시장을 만든다는 취지에서 지난 10월에서 11월 말까지 진행됐다.

무주군 사진협회를 비롯한 반딧불시장 상인과 일반 사진동호회 회원들, 그리고 방문객들의 관심 속에서 무주반딧불장터의 과거와 현재, 흥정모습과 다양한 먹을거리, 명물 등에 대한 사진작품과 UCC 20여 점이 응모했다.

지난 7월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선정된 무주반딧불장터는 3년 간 총 사업비 20억 원을 투입해 자생력 강화를 위한 지역특산물의 브랜드화와 공동브랜드 개발, 기반설비, 이벤트 사업 등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무주반딧불시장은 시장의 현대화로 인한 쾌적한 환경과 상인들의 마인드 변화로 인한 서비스 극대화, 토요장터 등의 고객중심 이벤트, 친환경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반딧불 농·특산물 판매지라는 인식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