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남 고흥군 보건소 업무 연찬회 개최, 직무역량 강화
상태바
전남 고흥군 보건소 업무 연찬회 개최, 직무역량 강화
  • 강종모
  • 승인 2023.03.1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10일 읍면 보건지소·보건진료소 직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전남도 보건의료정책 및 군 역점시책 등을 설명하는 업무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는 그동안 코로나19 감염병 대응에 집중되었던 보건의료사업을 재정비하고 올해 업무계획 등 주요 현안사업 안내와 읍·면 보건지(진료)소 직원 간 정보교류 등 공유의 장으로 마련됐다.

교육은 각 업무소관 팀장들이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협조사항을 당부했고 이어서 직원들이 평소 업무를 추진하면서 느낀 애로사항을 공유하며 이를 해결키 위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교환하는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고흥군은 이번 업무연찬회를 시작으로 보건공무원의 사기 진작과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번 업무연찬회가 보건공무원으로서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는 자긍심을 높이고, 업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 간 소통을 통한 직무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고흥군 보건소장은 “군민들의 건강을 위해선 최일선의 보건지소와 보건진료소에 근무하는 전문인력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직원들이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