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천정명-박민영, '영광의 재인' 주연 "'김탁구 신화' 재현?"
상태바
천정명-박민영, '영광의 재인' 주연 "'김탁구 신화' 재현?"
  • 홍민철
  • 승인 2011.08.0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으로부터 천정명-박민영-이장우     ©김종학프로덕션

천정명-박민영-이장우가 KBS 새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다

KBS 2TV '공주의 남자'후속으로 오는 10월 12일 첫 방송되는 '영광의 재인'은 천정명-박민영-이장우 등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짓고 환상의 드림 라인업을 완성했다.

'영광의 재인'은 로미오와 줄리엣의 운명을 타고난 순수 자뻑남 김영광(천정명 분)과 절대 긍정녀 윤재인(박민영 분)의 행복 여정기를 담는다. 상처 많은 주인공들이 자신의 운명을 극복하고 성공에 이르는 과정을 통해 청춘들의 인생역경과 거침없는 질주들을 진솔하게  펼치게 된다.
 
천정명은 잘 나가는 4번 타자였다가 프로구단 입단 후 2군으로 떨어지는 등 인생의 고난을 겪는 야구 선수 김영광 역을 맡았다.

하지만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과 자뻑정신 만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은 인물로 최악의 순간에도 옛날의 '영광'을 재현하려는 용기를 잃지 않는 '순수 자뻑남'이다.

박민영은 나이팅게일을 목표로 삼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명랑하게 살아가는 간호조무사 윤재인 역으로 캐스팅됐다. 천성이 밝고 활력이 넘치며 성품이 따뜻한 절대 긍정녀다.

KBS '성균관 스캔들'과 SBS '시티헌터'등을 통해 흥행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박민영이 선보일 또 다른 색깔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2011년 상반기 최고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인기를 모았던 이장우는 스포츠 의류회사인 거대상사의 후계자이자, 아버지가 구단주로 있는 거대 드래곤즈의 촉망받는 4번 타자 서인우 역으로 나선다.

세상을 보는 시선이 시니컬하고 까칠한 '리얼 직설남'으로 박민영을 사이에 두고 천정명과 꿈과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한편 '영광의 재인'은 2010년 5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제빵왕 김탁구'의 강은경 작가-이정섭PD가 다시 뭉쳐 하반기 기대작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사오늘=홍민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