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2012 울산옹기축제 홍보단 모집 이벤트 실시
상태바
2012 울산옹기축제 홍보단 모집 이벤트 실시
  • 서강원 기자
  • 승인 2012.05.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 울주군은 오는 5월 16일까지 울산 옹기축제 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울주군 울산옹기축제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이번 울산옹기축제의 홍보단 이벤트 신청은 5월 16일 마감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17일(목) 울주군 홍보단 이벤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24명에게 울산옹기축제 홍보단으로 초청되어 울산옹기축제장 및 울주군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1박2일 무료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울산옹기축제 홍보단은 오는 5월25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울산 옹기축제장 일대와 울주군 주요 관광지를 취재하고, 울산 옹기축제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면 된다.

홍보단 신청방법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에서 울주군 ’고향민‘ 또는 ’지역민‘으로 가입하여 홍보단 후기 게시글(포스팅)을 등록할 본인의 카페 또는 블로그 주소(url)를 등록하면 홍보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월 19일~20일 1박2일 여행으로 출발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는 동반자의 카페 또는 블로그의 주소(url)를 함께 작성하면 동반자도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울산 옹기축제를 응원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 된다. ’울산옹기’ 4행시 왕을 뽑아라, 울산 옹기축제 응원메시지, 울주군에서 가보고 싶은 관광지를 작성하여 울산옹기축제 응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20명에게 옹기컵 1set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주관한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울주군의 대표 축제로 잘 알려진 울산옹기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일반인들에 대한 축제 홍보가 매우 중요하다. 카페, 블로그, SNS 등 네트워크 커뮤니티 운영자를 홍보단으로 선정하여 울산옹기축제를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고자 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참가자격은 울주군을 사랑하고 옹기축제의 응원을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5월 16일(수) 18:00까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 울주군 커뮤니티에 지역민 또는 고향민으로 회원가입 후 홍보단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