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안성교육청 Wee센터, 거리상담 실시
상태바
안성교육청 Wee센터, 거리상담 실시
  • 서기원
  • 승인 2014.03.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서기원 기자= 경기 안성교육청(김영신 교육장)Wee센터는 지난 8일 오후 안성시내에서 ‘청소년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주제로 ‘2014 안성교육지원청 Wee센터와 함께하는 길거리 상담’을 실시했다.

이번 길거리상담은 안성시내 및 청소년들이 주로 가는 업소을 방문해 신설기관인 안성교육청 Wee센터 홍보 및 간이 심리검사 및 상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소년 및 학부모, 일반인들에게 학교폭력의 올바른 개념과 심각성을 안내했으며, Wee센터의 각종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안내하며, 간이 심리검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길거리상담에 자녀와 함께 참여한 한 학부모는 “평소 자녀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였는데, 심리검사 및 상담을 통하여 자녀를 더욱 이해할 수 있게 되어 유익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안성교육청 김영신 교육장은 “이번 길거리 상담으로 지역사회와 청소년 및 학부모에게 상담 활성화 제고와 이해 증진, 다양한 인적자원의 네트워크 형성으로 청소년들에게 다각적인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관내 청소년 상담기관의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공고히 하여 많은 청소년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여야한다.”고 말했다.

안성교육청 Wee센터는 학교를 통한 의뢰나 학생·학부모 개인별 방문상담 및 사이버상담(http://www.goean.kr), 전화(031-678-5285) 등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