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23일까지 '유브 갓 어 메세지' 전시회 개최
상태바
23일까지 '유브 갓 어 메세지' 전시회 개최
  • 오윤옥
  • 승인 2014.03.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따스한 주말 봄나들이 갈 계획은 세웠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라면 100명의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를 추천한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세상에 전하는 메세지로 구성된 '유브 갓 어 메시지(YOU‘VE GOT A MESSAGE)展'이 오는 2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아람누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미술뿐만 아니라 음악, 퍼포먼스 및 디자인 등의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함께 어우러지며, 작품감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연인과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돼 감상자들에게 추억을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작가로는 현대미술의 아름다움을 알려온 문정규 화백과 빛과 모래로 그림을 그리는 샌드 아티스트 최은영 작가, 의인화된 자연을 통해 현대인의 심리를 그려온 황성규 작가와 치유화가로 불리는 황상오 작가 등 특색있는 예술가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작품세계를 선보인다. 

또한 세상에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신진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감상자와 콜렉터들에게 미술계의 원석을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YOU’VE GOT A MESSAGE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rtrescape.com/ta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