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1 (수)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해피데이 주중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해피데이 주중 이벤트' 실시
  • 최남일
  • 승인 2014.03.21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일 최고 50% 할인, 카라반 특별 패키지 선보여



[아산=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아산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해피 데이 주중 이벤트 '해피 스프링 빅 이벤트'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주중 특별 할인 이벤트는 6월까지 월~금요일 특별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우선 '스페셜 데이 타임 세일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선착순 100명까지 스파 도고 홈페이지를 통해 스파 주중권 5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에는 선착순 10명까지 스파 도고 카라반을 10% 추가 할인된 금액인 12만원에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매주 월~목 테라피 프로그램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스파 50% 할인 이벤트도 요일별로 진행되는데 월~목에는 외국인이면 무조건 스파 5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고, 매주 수요일은 여성고객, 매주 금요일은 대학생에게 적용된다.

일상 탈출 캠핑여행도 하고 상품도 받는 일석이조 카라반 특별 패키지도 선보인다.

금요 특별 패키지 'Get away 카라반 패키지' 상품은 카라반 금요 숙박시 '10만원 상당의 공연티켓'을 선착순 50팀에게 1팀 2매씩 증정된다.

'Get away 카라반 패키지'에 증정되는 공연은 매달 변경되고, 3월 공연티켓은 '이은결의 The illusion' 성남공연이다. 4월 공연티켓은 뮤지컬 '화랑' 대학로 공연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 5437㎡ 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고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어 '가족 휴양지'로 그만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대표 시설 중 하나인 바데 풀(bade pool)은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 등 수압으로 신체 각 부분을 자극해 물리치료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150m로 넉넉한 길이를 자랑하는 유수풀을 실내와 바로 연결해 고객들의 동선을 최소화 한 것도 보이지 않는 세심한 서비스.

또한 유아와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풀과 키즈풀을 실내 외에 두루 갖추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오토 캠핑장은 4인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신형 카라반으로 2층 침대, 더블침대, TV, 전자레인지, 가스렌지 등 기본 시설이 완벽히 갖추어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