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정보문화센터,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상태바
성남정보문화센터,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 서기원
  • 승인 2014.04.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서기원 기자= 경기 성남시 정보문화센터는 제50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4월 한달 동안 `도서관! 세상과의 평생 소통, 미래와의 설레는 동행`을 주제로 행사를 연다.
 
행사는 중앙·분당·구미·판교·중원어린이·수정·중원 등 7개 도서관별로 시민 독서 생활화를 위한 특강, 공연, 체험강좌, 전시 등 다양하다.

중앙도서관(http://ct.snlib.net)은 감성을 깨우는 명화감상, 모래와 함께하는 아트 체험, 영화 속 캐릭터 울라프를 만들어 보는 뚝딱뚝딱 에코토이, 라이스 클레이 등의 행사를 연다. ‘하루 15분 정리의 법칙’ 저자인 윤선현 정리컨설턴트를 초청해 공간, 인맥, 시간 등 인생 전반에 대한 정리법을 배우는 시간도 마련된다.

분당도서관(http://bd.snlib.net)은 ‘엄마가 꼭 알아야 할 영어 두뇌의 비밀’ 저자 특강, ‘당신의 달콤한 독서를 위하여’ 저자 특강, 드라마 속 역사이야기 강좌, 캐릭터 비누 만들기, 패브릭 가방에 그리는 이야기 세상, 행복한 우리집 문패 만들기 등의 행사를 연다.

구미도서관(http://gm.snlib.net)은 동물 모양 시계 만들기, 컬러비즈 액자 만들기, 천연화장품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의 체험강좌와 ‘아침의 눈 공부법’ 저자 특강, 마술쇼 등을 마련한다.

판교도서관(http://pg.snlib.net)은 ‘과학 이슈 10가지’ 저자 특강, ‘미래 교육의 키워드’ 저자 특강이 열리고, 과자 굽기와 점토놀이, 표현력을 기르는 독서 감상화 배우기 등 체험 강좌를 연다.

중원어린이 도서관(http://cjw.snlib.net)은 난타쇼, 춤추는 쿠킹 쇼, 그림자극 공연 등 특색있는 공연을 마련한다. 또, 다빈치에어 만들기, 나만의 커피 방향제 만들기 등 체험강좌, 중고도서·중고 장난감 나눔 장터가 열린다.

이외에 수정·중원 등 도서관별 자세한 행사내용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