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이창기, 투명한 교육행정 실현하고자 출마
상태바
이창기, 투명한 교육행정 실현하고자 출마
  • 육심무
  • 승인 2014.04.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한 교육감 선출을 위한 청렴서약’ 적극 환영

▲  이창기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가 6일 청렴서약을 환영한다고 밝히고 있다.

[대전=동양뉴스통신] 육심무 기자 = 이창기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는 6일 “대전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의 ‘공정한 교육감 선출을 위한 청렴서약’을 적극 환영하며 선거과정 및 당선이후에도 청렴을 서약한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교육감선거는 미래의 꿈나무를 기르는 교육자의 선거인만큼 다른 선거와는 달리 모범적이고 청렴한 선거로 진행되어야 하며, 교육정책 제안 중심의 선거로 진행되어야 한다”며 “대전교육의 히딩크를 자처한 이유가 공정하고 청렴한 선거는 물론 투명한 교육행정을 실현하고자 대전시교육감선거에 출마했다”고 말했다.

또 “교육자의 양심을 걸고 반듯이 클린선거를 선도 할 것이며, 교직원 및 학교관련 인사를 통한 어떠한 형태의 공무원선거관여 행위에 반대한다”며 “공직선거법을 준수하는 선거운동에 임할 것이며, 대전시교육청공무원 노동조합의 부정선거 감시활동에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교육기관에 납품하는 업체들과 모 교육감예비후보자와의 결탁설에 심각한 우려를 표하는 동시에 관련업체의 자중을 촉구한다”면서 “교육감에 당선된 이후에도 인사의 공정성을 확보하고 파벌형성을 지양할 것이며, 어떠한 납품 및 공사비리등을 용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