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경남도의회 '경남의정발전연구회'토론회
상태바
경남도의회 '경남의정발전연구회'토론회
  • 남윤철
  • 승인 2014.05.0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동양뉴스통신] 정용국 기자 = 경남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경남의정발전연구회(부회장 김선기 의원)는 8일 오후 3시 경남무역회관 국제회의실에서 경남발전연구원과 공동으로 '6.4 지방선거 유권자의 후보자 선택기준과 과제'에 관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주제발표자로 초빙된 고선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연수원 교수는 세종연구소 연구위원, 일본 국제대학교 연구위원 등을 역임하면서 선거제도 개혁과 선거정치의 변화에 대한 많은 저서를 남긴 바 있다.

이번 토론회는‘6. 4 지방선거에서 유권자의 투표선택기준과 매니페스토의 역할’에 대한 주제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어 이호영 창원대학교 국제관계학과 교수의 진행으로, 안권욱 지역살리기정책포럼 기획위원장, 조유묵 마창진참여자치시민연대 사무처장, 류해남 KBS 창원총국 보도국 편집제작부장, 김진호 경남신문 정치부 부장대우, 김인혁 경남매니페스토실천본부 공동대표 등 학계·정치계·언론계 및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토론자로 나선다.

경남도의회 경남의정발전연구회 김선기 부회장은 "이번 토론회는 유권자인 도민들은 물론이고, 정당 관계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유권자 여러분들이 어느 후보를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느냐가 선진 지방자치를 이끄는 초석임을 인식하고, 경남도의 미래를 밝힌다는 자부심으로 소중한 투표권을 꼭 행사를 당부 드린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