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이천시, 시장과 시민 소통의 날 운영
상태바
이천시, 시장과 시민 소통의 날 운영
  • 서지훈
  • 승인 2014.08.1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서지훈 기자 = 경기 이천시는 지난 7일을 시작으로 11일 까지 시장과 시민 소통의 날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매주 2회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2시간씩 조병돈 이천시장이 직접 종합민원실에서 시민들과 만나 대화를 하는 시장과 시민 소통의 날은 시민들이 시장을 편안하게 만나서 대화를 나누고 생활고충을 상담할 수 있는 자리이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그간 시민들이 시장과 만나고 싶어도 시장실을 방문하기에는 문턱이 너무 높아 시장을 만나기 어렵다는 여론을 반영한 것이며, 민원처리에 어려움이 있거나 시장과의 대화를 원하는 시민누구나 쉽고 편하게 시장을 만나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시장과 시민 소통의 날은 시민들의 왕래가 가장 많은 종합민원실에서 하루 5~6건의 민원을 시장이 직접 상담을 하며, 필요시 관련부서 담당자가 함께 참여하여 더욱 세심한 상담이 진행되도록 하였다.  

이번 시장과 시민 소통의 날 운영은 민선6기 조병돈시장의 소통과 화합의 시정을 이루려는 강한 의지를 보여준 것이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귀 기울이는 시정을 펼치고, 더불어 이를 통해 이천시 함께하는 행복도시 A.R.T 이천을 만드는데 한걸음 더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장과 시민 소통의 날 운영은 매주 2회, 이천시청 1층 종합민원실에서 실시되며, 매달 운영일정은 이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