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울산시, 여행파워블로거·여행작가 초청 팸투어 실시
상태바
울산시, 여행파워블로거·여행작가 초청 팸투어 실시
  • 이부윤 기자
  • 승인 2012.08.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는 울산시관광협회와 공동으로 오는 18일과 19일 여행블로거, 여행가이드북 및 여행잡지 작가 등 여행관계자 35명을 초청 울산시의 우수한 관광상품을 홍보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울산의 산업, 역사, 문화, 생태관광 등 타 지역과 차별되는 우리시의 관광지를 소개하고, 특히 9 ~ 10월의 가을 관광지 및 축제를 집중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일정을 보면 첫째날 18일 KTX울산역 도착, 울산12경 중의 하나인 작천정, 국보인 반구대암각화, 영남알프스, 석남사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둘러본다.

19일에는 생태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친환경 생태공원인 태화강대공원을 견학, 국내 유일의 고래박물관과 고래생태체험관을 둘러보며 ‘고래밥상’도 함께 맛본다.

또 유람선을 타고 호국용이 되어 나라를 지키고 있다는 문무대왕비의 전설이 서린 대왕암을 돌아보는 시간과 배따기 체험·시식 등 울산 서생배 농장체험시간을 끝으로 팸투어는 마무리 된다.

울산시는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블로거 기자단의 생생한 여행 후기와 친숙하고 다양한 관광정보를 블로거에 게재, 온라인 매체를 통한 마케팅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의 생태관광, 스토리텔링, 축제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을철 관광지로서의 우수한 울산관광상품을 알려 우리 울산을 방문할 수 있도록 여행블로거 및 여행작가 등에게 적극 홍보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