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사랑 좀 하고 싶어’ 어쿠스틱 버전 MV 공개

2017-05-08     성창모

[동양뉴스통신] 성창모 기자 =만능 뮤지션 헨리가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어쿠스틱 버전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8일 SM에 따르면, 지난 5일 밤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_Acoustic version’ 뮤직비디오는 헨리가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된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헨리의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는 일렉기타의 다양한 하모니 트랙이 이끄는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지난달 29일 공개 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어쿠스틱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헨리는 솔로 앨범,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노래와 춤, 작곡, 악기 연주 등 뛰어난 음악 실력을 인정 받고 있음은 물론, MBC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