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영종하늘도서관, 우리 숲 동물이야기 강연

MBC '느낌표' SBS '물은 생명이다' 출연 박병권 교수 초청

2017-06-27     김몽식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 기자=인천시(시장 유정복) 영종하늘도서관은 다음달 9일 개관 2주년을 맞아 ‘우리 숲 동물이야기’란 주제로 SBS TV동물농장 박병권 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개최한다.

27일 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강연은 영종지역을 기반으로 숲의 가치와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민간단체 ‘세계평화의숲사람들’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날 강연에서는 박 교수의 유머와 위트로 멸종위기의 야생동물들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야생동물들을 소개하고 생태계의 균형 및 순환고리 유지가 인간생존과 직결돼 있음을 강조한다.

박 교수는 현재 환경교육연구지원센터 대표 및 원광디지털대학교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MBC의 ‘느낌표’ SBS의 ‘물은 생명이다’를 비롯한 TV 프로그램 출연과 자문을 통해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자연, 뒤집어 보는 재미’가 있다.

수강생 모집은 28일부터 시민 누구나 방문 및 전화와 온라인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방문접수는 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 전화접수는(746-9137), 온라인 접수는 영종하늘도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7080/hanul/) 및 전화(746-913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