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

2019-08-05     김혁원
(포스터=서울시

[서울=동양뉴스] 김혁원 기자=서울시는 다음 달 6일까지 시복지재단(대표이사 홍영준)과 함께 사회복지 분야의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시상하는 ‘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실시한다.

신청대상은 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서울 소재 사회복지 시설·비영리법인 등 기업의 파트너 기관이며 공고일 기준 진행 중인 사업이 해당된다.

신청양식은 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www.welfare.seoul.kr)에서 내려받아 이메일(seoulcsr@welfare.seoul.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사업은 올해 3회 째를 맞고 있으며 기업과 사회복지기관 간의 파트너십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을 장려하고자 기획됐다.

5일 시에 따르면, 총 10개 프로그램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에는 시장 상장, 파트너 기관에는 상금 100만 원과 복지재단 대표이사 상패를 시상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15일 시민청 태평홀에서 진행된다.

박동석 시 지역돌봄복지과장은 “시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 단체에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가 전파되고, 자원봉사자에게는 나눔과 배려의 정신이 높아져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