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평화·인권 공모전 개최

2019-11-11     정수명
(포스터=음성군청

[음성=동양뉴스] 정수명 기자=충북 음성군은 오는 27일까지 극동대학교와 연계한 평화인문학사업 일환으로 ‘평화·인권 공모전’을 개최한다.

11일 군에 따르면, 공모전 분야는 평화와 인권을 소재로 한 만화, 포스터, 이모티콘, 캐릭터 디자인으로 음성군민, 음성군 소재 직장인 및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접수는 공모전 출품을 희망하는 개인의 참가신청서, 출품작을 작성해 극동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우편·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당선작은 극동대학교 총장상 1명, 음성군수상 1명,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상 1명에게 상장 및 부상이, 우수지도 교사상 1명,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에게 상장 및 상금이, 입선 10명에게 상장이 수여된다.

정영훈 평생학습과장은 “지역 내 대학과의 평생학습 사업 연계를 통한 공모전을 개최함으로써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서비스 제공의 기틀을 마련하겠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화와 인권에 대한 중요성을 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세부내용은 군청 홈페이지(eumseong.go.kr) 또는 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life.eumseong.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