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직업교육훈련생 모집 

4개 과정 직업교육훈련

2020-02-17     서주호
2020년

[경산=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경북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정현숙)는 여성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2020년 여성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직업교육훈련은 기업맞춤형웹툰디자인실무자, 세무회계사무원, 온라인디자인마케터, 사회복지사실무과정 등 4개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다음달 16일 개강해 9월 4일까지 운영된다.

기업맞춤형 웹툰디자인실무자과정은 한국만화인협동조합이 교육프로그램을 설계하고 함께 운영함으로써 훈련생들이 수료 후에는 웹툰 기업에 바로 채용될 수 있는 기업맞춤식 직업교육훈련이며, 사회복지사실무과정은 사회복지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경력단절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행정과 현장실무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사회복지기관으로 취업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직업교육훈련 수강신청은 다음달 2일부터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방문접수로 이루어지며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훈련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훈련생들은 수강료와 교재비는 물론 자격증 취득비까지 국비로 지원돼 여성구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업교육훈련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청 홈페이지 및 경산소식지에서 확인하거나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053-667-6876~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