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1 (금)
ICC JEJU, 한국고분자학회 추계대회 개최
상태바
ICC JEJU, 한국고분자학회 추계대회 개최
  • 정효섭
  • 승인 2014.10.0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한국고분자학회 2014 추계총회 및 학술발표회가 6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에서 지적재산권 관련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8일까지 열린다.

한국고분자학회(학회장: 허수영)주최로 2천500여명의 학회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기조 강연 및 구두 발표회, 삼성고분자학술상 수상 기념 강연, 취업 설명회, 기기 전시회 등으로 진행되며 총회도 열려 주요 사항에 대해 인준을 받는다.

대회 첫째 날인 6일에는 특허청 나수연 공업사무관의 '변화하는 지적재산권 제도 및 지적재산권 획득전략'을 내용으로 한 특별강연이 이뤄지며 관련 주제와 관련 열띤 토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둘째 날인 오는 7일에는 동현수 두산전자 BG 대표의 '스마트시대를 이끄는 IT 부품소재의 기술동향'을 주

제로 기조 강연과, 2014년 한국삼성고분자학술상 수상자인 연세대학교 김은경 교수의 수상기념강연 등으

로 진행된다.

또한, ICC JEJU 이벤트홀에서는 한화, 삼성토탈, LG, SK 등 고분자 관련 기업 20개 기업이 참여, 회원들을 상대로 취업 설명회를 가지며 고분자 실험기기 전시회도 열린다.

한편, 한국고분자학회는 한국고분자분야에 관한 학술 및 기술 발전을 목적으로 1976년도에 설립돼 대학, 연구소 및 산업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4,8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학술단체이다.

이번 학술행사 개최로 제주에 22억원 상당의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