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아시아청소년지도자 초청 연수 실시
상태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아시아청소년지도자 초청 연수 실시
  • 최남일
  • 승인 2014.10.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박종문) 청소년지도자연수센터는 12일부터 19일까지 7박 8일 동안 아시아청소년지도자 초청 연수를 실시한다.
[충남=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박종문) 청소년지도자연수센터는 12일부터 19일까지 7박 8일 동안 아시아청소년지도자 초청 연수를 실시한다.

아시아 여러 국가 청소년지도자 및 공무원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본 연수는 캄보디아를 비롯한 5개국(태국, 인도네시아, 라오스, 부탄, 우즈베키스탄)에서 총 15명의 국외참가자를 초청하여국내청소년지도자와 함께 운영된다.

이번 연수는 ‘Understanding of Youth Activities and Mutual Cooperation‘(청소년활동 이해 및 상호협력)라는 주제를 통해 한국 청소년정책 및 한국 문화를 이해하고 각국의 청소년 정책 및 활동을 서로 공유하여 각국 청소년지도자간 연대강화를 통한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진행 될 예정이다.

박종문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원장은 “2007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8회를 맞이하는 아시아청소년지도자초청연수는 향후 아시아지역 교류 및 연대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며, 이에 발맞춰 우리 기관의 우수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과 청소년 수련시설 운영 등에 대한 노하우를 많은 국가들과 공유하기 위해 국제교류 사업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