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부산고용대상 수상자 6개 기업 및 개인 선정
상태바
부산고용대상 수상자 6개 기업 및 개인 선정
  • 남윤철
  • 승인 2014.11.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양뉴스통신] 부산시는 부산고용포럼(상임대표 김종한), 부산일보사와 공동으로 18일 오전 10시 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수상자, 기업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6회 부산고용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고용대상’은 지역의 고용창출 및 고용안정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 등을 선정해 부산시장상, 부산일보사장상, 부산지방고용노동청장상, 부산고용포럼 대표상 등을 수여하는 것으로, 지난 2009년 처음 시작돼 올해 6회를 맞이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대상(부산시장상)에 에어부산(주)(대표 한태근) △최우수상(부산일보사장상)에 ㈜디케이오스텍(대표 김학규)·온종합병원(대표 윤선희) △우수상(부산지방고용노동청장상)에 우주엠앤이(주)(대표 고치형), 대우제약(주)(대표 지현석) △특별상(부산고용포럼대표상)에 ㈜태양기전(대표 박석배) △개인공로상(부산지방고용노동청장상)에 박주완(부산경영자총협회 상무이사), 박미경(부산경제진흥원 지역맞춤담당자), 임영옥(해운대구청 일자리공시제 담당자) 등이 선정됐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하게 된 에어부산(주)는 직원 70% 이상을 부산권 출신을 고용해 지역고용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2014년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창출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디케이오스텍은 지난 2년간 60명을 증원해 지역고용 창출에 크게 기여했고, 온종합병원은 정년연장 및 고령자 채용 등으로 열린 고용정책을 시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