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1 (수)
셰릴 샌드버그, ‘원순씨의 서울이야기 시즌2’ 출연
상태바
셰릴 샌드버그, ‘원순씨의 서울이야기 시즌2’ 출연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09.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14일 오후 1시30분 서울시청 시장실에서 페이스북 최고운영책임자(COO) 셰릴 샌드버그와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이 만난다고 밝혔다.

셰릴 샌드버그는 1박2일 방한 마지막 일정으로 서울특별시 박원순 시장을 만나 SNS의 공익적인 기능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향후 서울시와 페이스북이 ‘더 나은 도시, 서울’을 만드는 데에 함께 할 수 있는 방향을 이야기 한다.

셰릴 샌드버그는 페이스북 최초의 여성 임원으로 하버드대학교 경제학과,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빌 클린턴 정부 시절 미국 재무부 비서실 실장을 역임, 구글 글로벌온라인운영 부회장을 거쳐 2008년부터 페이스북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재직했다.

셰릴 샌드버그는 2012년 美 타임지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美 경제전문지 포브스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2위’로 선정됐다.

SNS 소셜미디어 페이스북의 최고운영책임자 셰릴 샌드버그와 서울특별시 박원순 시장은 전 세계 공공기관 SNS의 우수사례를 살펴보며 서울시의 SNS 활용사례도 이야기 나눈다.

향후 전 세계적으로 SNS의 발전방향과 서울이 글로벌 도시로 나아가는 데에 SNS를 활용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방법을 이야기 나눈다.

본 방송은 박원순 시장의 페이스북 페이지 및 유스트림, 아프리카TV, 다음TV팟, 라이브서울&라이브원순 등으로 동시 생중계, 종료 후 팟캐스트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