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불굴의 차여사' 공식 포스터 공개!
상태바
'불굴의 차여사' 공식 포스터 공개!
  • 오윤옥
  • 승인 2015.01.02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MBC 새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극본 박민정, 연출 오현창 장준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모두 4종류로, 주요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전체적인 관계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메인 포스터는 줄다리기를 하는 차여사(김보연)와 가족들의 모습이다. 차여사를 상대로 모든 가족들이 힘을 합해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

김용건-오광록-이가령-박윤재-신민수-하연주가 젖 먹던 힘까지 다해 줄을 잡아당기고 있지만, 김보연은 꿈쩍도 않고 한손으로 여유롭게 줄을 당기고 있다. 촬영 당일, 줄다리기를 하던 김용건은 얼굴이 새빨개진 채로 "여기에 힘을 다 써버려서 방전됐다"며 코피를 흘리기도 했다.

두 번 째 포스터는 '좌충우돌 三代와 사는 차여사 이야기'라는 카피 아래 차여사가 도를 닦듯이 가운데 앉아 있다. 차여사의 남편인 '오달수' 역의 오광록은 잘못을 비는 것처럼 안쓰러운 표정으로 차여사의 팔을 잡고 있고, 김용건은 고집 센 시아버지이면서도 며느리의 눈치를 살짝 본다. 이가령과 신민수 역시 각자 연애를 하며 행복해 하면서도 엄마의 눈치를 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포스터는 풍선을 잡은 김용건을 필두로 훨훨 날아가려는 가족들을 잡으러 가는 차여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차여사는 슈퍼 히어로인 슈퍼맨처럼 빨간 망토를 두르고 한 팔을 하늘로 뻗고 있어 코믹함을 더한다.

'불굴 시리즈' 제 2탄인 '불굴의 차여사'는 착한 맏며느리가 철없는 효자 남편, 세 번이나 장가를 간 괴팍한 시아버지, 그리고 그 가족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홈 코믹 휴먼 멜로드라마'.

박민정 작가가 극본을, '황금 물고기', '불굴의 며느리' 등을 연출해 일일연속극 흥행 보증 PD로 인정받은 오현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일 오후 7시1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