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종로구,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개최
상태바
종로구,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개최
  • 오윤옥
  • 승인 2015.01.0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종로구는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제11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종로구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아시테지 한국본부)가 주최하는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는 국내 유일 아동·청소년 연극축제다.

대학로 예술극장 대극장(대학로10길 17)과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대학로8길 7), 마로니에공원 다목적홀(대학로8길 1)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서울어린이연극상' 본선 진출작 3편을 포함해 엄선한 작품 11편이 관객들과 만난다.

안데르센의 명작동화 '미운오리새끼, 길동무, 인어공주, 성냥팔이소녀, 놋쇠병정' 등 5편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보이는 '안데르센'은 동화 속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안데르센의 삶을 새로운 관점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제9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에서 2관왕을 차지한 '날아라 하늘아'는 안데르센의 동화 '미운오리새끼'의 줄거리를 바탕으로 가족의 사랑과 형제애를 이야기한다.

예매는 옥션과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3인 이상 예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족권과 전체 공연 작품 중 5개를 선택해 할인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패키지권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 홈페이지(http://assitejkorea.org) 또는 전화(745-5862~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각 공연장 복도에서는 ▲만들기 체험 ▲포토존 ▲아트 마켓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관객들에게 공연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을 통해 대학로가 연극뿐 아니라 문화예술 공연의 중심지로 발전해 대표적인 문화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