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56 (목)
'불굴의 차여사' 첫 방 관전 포인트 셋!
상태바
'불굴의 차여사' 첫 방 관전 포인트 셋!
  • 오윤옥
  • 승인 2015.01.0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MBC 새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극본 박민정, 연출 오현창 장준호)가 5일 저녁 7시15분 첫 방송에 앞서 3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홈 코믹 휴먼 멜로드라마

세상을 살면서 가장 중요한 사랑, 그 중에서도 가족 간의 사랑은 희로애락의 모든 감정을 잘 표현하는 중심점이다.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에게서 느껴지는 진정한 삶의 이야기를 각자 다른 세대에서 펼쳐본다. '불굴의 차여사'는 착한 맏며느리가 철없는 효자 남편, 세 번이나 장가를 간 괴팍한 시아버지, 그리고 그 가족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홈 코믹 휴먼 멜로드라마'이다. 가슴 따뜻한 이야기부터 코믹스러운 부분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고 있는 '불굴의 차여사'.

# 다른 성격의 연인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로맨스

김보연-오광록, 이가령-박윤재, 신민수-하연주의 커플별 사랑법과 시아버지 김용건의 철없는 사랑 이야기까지 다른 성격의 인물 3대를 통해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각 커플들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하연주와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할 신민수는 "실제로는 하연주보다 한 살 많다. 극 중 연하남 기훈이의 밝은 모습을 살리기 위해 많이 연구하고 있는데, 최근에 연상연하 커플이 워낙 트렌드니까 우리 커플이 잘 살리고 싶다"고 열의를 밝히기도.

# '불굴의 며느리'의 명맥을 이어갈 최고의 감독과 배우

'황금 물고기', '불굴의 며느리' 등을 연출해 일일연속극 흥행 보증 PD로 인정받은 오현창 감독과 명품 배우들을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다. 시청률 20%를 넘나들었던 '불굴의 며느리'에서 오현창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김보연, 김용건, 박윤재, 윤다훈 등 주요 배우들의 끈끈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 오현창 감독은 배우들에게 "좋은 작품을 좋은 배우들과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표했고, 배우들 역시 "감독님을 믿는다"는 짧은 말 한 마디로 감독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극본을 맡은 박민정 작가는 "이 드라마가 방송되고 있는 시간만이라도 나와 내 가족, 내 이웃의 이야기인 '불굴의 차여사'로 하여금 가슴이 따뜻해지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를 그려보고자 한다"고 밝혔다.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는 오늘(5일) 저녁 7시15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