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16:48 (월)
순천시, 동계 전지훈련의 메카로 우뚝
상태바
순천시, 동계 전지훈련의 메카로 우뚝
  • 강종모
  • 승인 2015.01.0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브리그 축구대회 개막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동계 전지훈련의 메카인 순천시에서 스토브리그 축구대회가 시작된다고 7일 밝혔다.

순천시에서 지난 3일 초등부 대회를 시작으로 이번 달 22일까지 열하루 간에 걸쳐 축구대회가 열린다.

현재 순천시에는 23개 팀에 출전한 스토브리그와 부천 FC, 경희대, 한양대 축구단이 전지훈련을 하고 있으며 성남시민구단도 순천시에서 전지훈련을 계획하고 있다.

순천시는 연인원 5만8000여명 동계전지훈련 유치 목표로 전국 각지에 홍보물 배부 및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를 펼치는 한편 동계훈련 유치를 위해 공공체육시설 사용료를 전액 감면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산물인 순천단감, 낙안배, 오이등을 참가팀별로 지원하고 있다.

신봉현 순천시 스포츠산업과장은 “우리 순천시는 전지훈련 인프라 확충을 위해 지난해 건강문화센터 수영장을 완공한데 이어 양궁장을 이번 달에 완공하고 야구 축구장을 추가로 신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룡 순천시 스포츠산업과 스포츠마케팅계장은 “앞으로 팔마주경기장을 사계절 천연잔디로 보수하는 등 전지훈련 시설을 체계화시켜 다시 찾고 싶은 훈련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스포츠산업과(061-749-665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