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4 19:10 (일)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구민사랑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상태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구민사랑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0.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공영사업팀에서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구민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온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올해도 변함없이 시행한다.

올해 7번째를 맞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연 2회 하던 행사를 여름휴가철 대비 무상점검을 추가하여 연 3회로 늘렸으며, 차량 무상점검 행사는 1차(5월 중 실시), 2차(7월 중 실시)에 이어 가을맞이 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점검일자는 1차  25일, 2차는  26일 차량 소모품 무상 교환 과 친절한 정비 상담 등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차량무상점검은 구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아온 행사이며 장소는 1차 홍제견인차량보관소 (유진상가 맞은편)와, 2차 남가좌동31구간 노외주차장(남가좌동 동부센트레빌 주차장)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존 기아자동차 서대문지점에서 만 해왔던 서비스에 현대자동차 서대문지점에서도 서비스에 동참하여 전문적인 차량 무상점검을 받을수 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일부 소모성부품 무상 교환(와이퍼, 워셔액 등), 차량 무상점검, 차량 정비 상담 등이 있으며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를 제외한 타사 차량도 차종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과 더욱 가까워지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에 대한 고품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발상으로 구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구민과 함께하는 공단이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영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