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천안공주낙농농협, 천안 성환지역 저소득층에 매월 우유 20박스 지원
상태바
천안공주낙농농협, 천안 성환지역 저소득층에 매월 우유 20박스 지원
  • 최남일
  • 승인 2015.04.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천안공주낙농농협은 성환읍 저소득가정의 건강을 위해 2019년 12월까지 매월 우유 20박스를 성환읍사무소에 지원하기로 하고 29일 전달식을 가졌다.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공주낙농농협은 성환읍 저소득가정의 건강을 위해 2019년 12월까지 매월 우유 20박스를 성환읍사무소에 지원하기로 하고 29일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행복키움지원단 2분기 간담회와 함께 진행됐으며 천안시 통합사례관리사, 독거노인생활돌보미 등이 참석했다.

 

이번 우유지원은 성환읍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20가구에 우유 1박스를 방문, 건강을 살피고 우유소비 촉진 및 지역사회가 더불어 살아가는 따듯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추진됐다.

 

이에 천안공주낙농농협은 우유를 지원하고 성환읍은 저소득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관리를 맡는다. 특히 행복키움지원단과 노인돌보미가 각 가정을 방문해 우유를 전달, 노인들의 안위를 확인하고 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등을 맡아 추진하기로 했다.

 

맹광렬 조합장은 “신체적이나 정서적으로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우유 지원을 통해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안위를 살펴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대지 대상자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