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울산시, 인도 산업 자동화 박람회 중소기업 파견
상태바
울산시, 인도 산업 자동화 박람회 중소기업 파견
  • 서강원 기자
  • 승인 2012.11.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는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중소기업의 수출증진과 해외마케팅 지원을 위해 오는 21일 ~ 24일 개최되는 ‘제6회 인도 산업 자동화 박람회’에 지역 유망 중소기업 3개사를 파견한다고 밝혔다.

19일 시에 따르면 참가업체는 용접·조립 자동화설비 생산업체인 스카이(대표 서영주), 자동차엔진 변속기 조립라인 생산업체인 (주)피알(대표 박건일), 파인블랭킹 프레스 가공품 생산업체인 에스앤케이산업(주)(대표 김명섭) 등이다.

이번 ‘인도 산업 자동화 박람회’에는 독일 등 22개국 350개사가 참여한다.

주요 전시 분야는 산업 자동화기기, 로보틱스, 마이크로시스템, 전자·전기장비, 인터넷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등 산업 자동화 관련 신제품과 첨단 기술 등이다

특히 동력전달 및 자동화기기 박람회, 물류운송 박람회, 에너지 박람회, 레이저 박람회 등이 동시에 개최되어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다양한 바이어와 기업들을 만나 볼 수 있어 관련 산업 해외시장 개척을 희망하는 업체에게는 최적의 기회의 장이다.

울산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체에게 부스 임차비, 전시품 운송료, 통역비를 지원하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인도 산업박람회는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로 해당 중소기업의 수출증대와 판로개척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