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순천시 공무원, KTV '철밥통은 가라‘ 다큐멘터리 출연 화제
상태바
순천시 공무원, KTV '철밥통은 가라‘ 다큐멘터리 출연 화제
  • 강종모
  • 승인 2015.06.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허범행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전국순회홍보단장이 국민방송인 KTV ‘철밥통은 가라’ 다큐멘터리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전남 순천시에서 파견된 허범행 단장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전국순회홍보단 활동과 각종 계기성 홍보활동, 그리고 전국의 옥외광고물 설치 등 각종 활동에 대한 성과와 에피소드를 전달했다.

또 순천조례호수공원 순회홍보를 비롯해 순천역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순천만 정원 등을 다큐멘터리에 노출시켰다.

허범행 단장은 그동안 서울ㆍ부산ㆍ대구 등 전국 9개 주요 거점도시를 순회하는 광주U대회 전국 순회홍보단 운영을 통해 각 지역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광주U대회 경기장이 소재한 전남과 전북지역에서도 집중 홍보활동을 전개했는데 그 첫 시작을 순천에서 시작해 대회 홍보물과 기념품을 시민들에 배부하는 등 순천시에 대한 각별한 애정도 쏟아냈다.

한편 KTV ‘철밥통은 가라’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는 공무원들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로 직무에 대한 소명의식과 전문성을 갖춘, 그리고 창의적 사고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공무원들을 통해 공무원에게는 자긍심을 시청자에게는 공무원에 대한 신뢰와 긍정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믿을 수 있는 공무원이 있는 나라, 대한민국의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KTV ‘철밥통은 가라’ 본방송은 다음달 2일 오후 9시30분에 30분간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