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내 나이가 어때서~ 주말 시민청은 ‘은빛잔치’로 들썩
상태바
내 나이가 어때서~ 주말 시민청은 ‘은빛잔치’로 들썩
  • 김혁원
  • 승인 2015.07.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9일 시민청서 누구나 예술가 프로그램 ‘은빛 작은 잔치’ 열려

 

[서울=동양뉴스통신] 김혁원 기자 = 이번 주말 시민청에 어르신과 함께 하는 흥겨운 잔치 한마당이 펼쳐진다.

서울시는 ‘누구나 예술가’ 7월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이 직접 꾸린 ‘은빛 작은 잔치’를 18~19일 시민청에서 이틀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르신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자존감을 회복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크게 공연(플래시몹, 콜라텍)과 전시(옛 물건·사진) 및 장터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기간 내내 시민청 이벤트홀에서는 잔치 준비과정을 담은 다큐비디오 영상과 어르신들의 뮤직비디오가 상영될 예정이다.

어르신뿐만 아니라 시민청을 방문한 시민들과도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18일 오후 1시 50분 활짝라운지에서 28명의 어르신들이 ‘내 나이가 어때서’ 노래에 맞춰 3개월간 연습한 플래시몹 공연을 한다.

또한, 어르신들의 시낭송, 민요, 기타와 오카리나 공연 등 실력 뽐내기 공연이 18일 오후 5시, 이벤트홀 무대에서 진행된다.

19일 오후 4시 20분부터 6시까지 시민청 이벤트홀은 은빛 콜라텍으로 변신한다. 어르신들이 선곡한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과 노래 실력을 뽐낸다. 방문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놀이마당이 될 전망이다.

‘그때 그시절’, ‘은빛이야기’, ‘나 이런사람이야’, ‘은빛교실’의 4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전시 및 장터가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내, 어르신들이 덕수궁, 청계천, 광화문등에서 찍은 뮤직비디오가 시민청 활짝라운지와 이벤트홀에서 상영된다. ‘걱정을 말아요’ 노래를 립싱크로 촬영한 영상은 시민들의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