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9 (금)
박근혜, 수도권 유권자들과 소통
상태바
박근혜, 수도권 유권자들과 소통
  • 구자억 기자
  • 승인 2012.11.29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서부권과 경기 김포시, 인천시 방문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가 28일 충남 홍성·예산을 찾아 홍문표 의원과 함께 대규모 유세를 펼치고 있다.  ©동양뉴스통신-류지일 기자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는 '세상을 바꾸는 약속 투어' 셋째날인 29일 서울서부권과 경기 김포시, 인천시를 방문해 수도권 유권자들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
 
박 후보는 오전 9시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증권거래소 직장어린이집을 방문해 직장내 보육시설 실태를 점검한다.
 
이날 박 후보는 워킹맘들을 만나 일과 가정의 양립, 육아·보육 문제 등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나누고 여성이 당당하게 능력으로 인정받고 맘 편히 아이를 낳고 키울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박근혜 후보의 공약인'여성행복 3대 플랜과 6대 실천과제'를 거듭 확인한다.
 
박 후보는 오전 10시20분 서울 구로구 구로시장, 11시35분 강서구 남부골목시장을 방문해 수도권의 민생 경제를 챙기고 서민 경제를 살릴 믿음직한 대통령 후보임을 강조할 예정이다.
 
오전 11시5분 양천구 현대백화점 앞에서 서울 지역 첫 유세에 나서며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수도 서울을 세계적인 도시로 발전시키고 서울시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시민들께서 힘을 모아줄 것을 호소한다.
 
박 후보는 오후 1시 경기 김포시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수도권 유세를 이어간다.
 
박 후보는 지난 과오에 대한 반성 한마디 없이 오직 상대후보 헐뜯기에 골몰해 있는 야당과는 달리, 국민 앞에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고 국민에게 꿈과 희망을 드리는 새로운 정치를 만들어 가는 데 김포시민이 함께 해줄 것을 강조한다.
 
오후 2시25분 인천시 서구 아시안게임주경기장을 방문해 '2014 인천아시안게임' 준비 현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박 후보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예산 지원을 비롯한 필요한 부분을 확실히 챙길 것을 약속할 예정이다.
 
이후 박 후보는 인천 서구·중구·계양구·부평구·남구·연수구 등 인천 지역 곳곳을 다니며 유권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후 1시45분에는 서구 검단사거리, 3시50분에는 중구 동인천역 광장, 5시 25분에는 부평구 부평역광장, 6시 35분에는 연수구 연수 롯데마트 앞, 7시15분에는 남구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각각 유세를 갖고 인천시를 명실상부한 국제 비즈니스 도시로 육성하고 변화와 희망을 만들어 인천시민들의 지지에 보답할 것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박 후보는 유세 중간 중간 서민경제 위기 현장을 찾아 민생 행보를 이어간다.
 
오후 3시10분에는 서구 거북시장, 4시40분 계양구 계산시장, 6시에는 남구 신기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의 고충을 경청하고 민생 경제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챙길 것을 약속하며 12월19일 반드시 소중한 한 표를 주실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