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인천‘구월4동 학습 멘토링’멘토와 함께하는 영화관람 실시
상태바
인천‘구월4동 학습 멘토링’멘토와 함께하는 영화관람 실시
  • 김몽식
  • 승인 2015.08.0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기자 = 인천 남동구 구월4동 주민센터(동장 안연숙)에서는 지난달 31일 인천 롯데시네마에서 ‘구월4동 학습멘토링-멘토와 함께하는 영화관람’ 행사를 진행해 학습멘토 및 멘티 25명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월4동 학습멘토링’에 학습멘토 자원봉사자로 참여하고 있는 인천 인제고등학교 재학생들과 학습멘티 청소년들 간 문화를 통한 소통과 친밀감 향상을 목적으로 실시되어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영화관람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공부만 하는 줄 알았는데 보고 싶던  영화관람을 하게되어 힐링이 되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구월4동 학습멘토링’은 지난 2012년부터 계속 진행해 온 청소년 학습지도 프로그램으로 관내 청소년들에게 고등학생 학습멘토를 연계해 주 1회 1:1 개인별 학습지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로 인천 인제고등학교와 인천외국어고등학교 재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구월4동 학습 멘토링’은 현재 여름방학을 맞이해 지난달 24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방학 중 집중학습 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학습적인 면 외에도 공연 등 각종 문화체험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지역 내 청소년들이 건전한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